2018.09.16 동탄 car wash man(카워시맨, 판금도색)

2018. 9. 17. 13:22자동차 관리

"결국 판금도색을 택했다!


2018/09/04 - [소소한 일상] - 2018.09.02 주차 중 긁고 도망(깊은빡침!)
지난 사건으로 많은(?)것을 느끼고 있었을 쯤..
경찰에게 연락이 왔다.. CCTV확인 결과
확인 할 수 없다..라는 암울한 말과 함께 후~

자비로 판금도색을 택하였다.
물론, 보험 자차로 해결하여도 되었지만...
얼마 안되는 사항이라.. 이런 사항에 자차보험을
사용하기가 싫었다.ㅠㅠ

요즘 차 수리에 핫하다는
그 어플!
"카닥"을 이용해 보기로 하였다.

사진 몇 장 올리고, 지역선택 후..
 견적을 내보니..
여러 업체에서 견적이 날라왔다..
그중 화성에 위치한 카워시맨이 가장 저렴하게
견적을 내 주셔서 초이스!!


예약 후 바로 전화를 걸어 정확한 일정과 작업 시간을 확인해 보았다.
확인 결과, 정확한 견적과 도색색상을 위해
한 번 방문해달라는 사장님의 요청으로
기꺼이 방문하기로 하였다.
일정은 아래와 같았다.

2018.09.17(수)  <카탁예약>
2018.09.15(토)  <정확한 상태 및 색상확인을 위해 방문>
2018.09.16(일)  도색(오전 09:00부터~) *작업시간 총3시간 갼적받음*


좋은 점은 오전에 도색시작하면 12시 점심이전에는
완료가 된다고 하셔서 굉장히 기분이 좋았다.

보통 다른 곳에 전화로 확인해보면 "차를 몇일 맞겨야 해요~"라는
말이 대부분이 이였다.

무쪼록,,사장님께서 친절하게 확인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렸다.


나의 스알이를 끌고 일단, 대기....
내가 조금 늦게 도착을 해
사장님께 죄송~^^;;


아침부터 사장님께서는 바쁘셨는지 정신이 없으셨다.


자.. 이제 들어가보자!!!


그 문제의 운전석 앞! 휀다, 범퍼쪽 갈린부분이다..ㅠㅠ

사장님께서는 일단, 맞기고 쉬고 오시라고 하셔서
인근 공원에서 걷기운동좀하고 있었다..


그리하여...


2시간 40분 후....


다시 찾은 카워시맨!


열심히 마무리 작업중이신 사장님을 뵐 수 있었다..


확인해 보니.. 우와!!
 감쪽같이 새차가 된것 같았다!!!


역시 20년 내공이 대단하였다...
감사합니다.~^^

도색 이후, 사장님께서 내부, 외부 세차까지 해주셨다.
세차까지는 바리지도 않았는데..
고객감동!

사장님께서는 이래야 마음이 편하시다고....ㅠㅠ(감동)


부부께서 같이 운영하시는지 사모님께서도 거들어 세차에 임해주셨다.
감사합니다.~^^


정말이지.. 꼼꼼하고 구석구석 세차를 해주셔서
놀랬다..
심지어 잘 보이지 않는 곳까지 청소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정말이지.. 다시 세차가 되었다.
그동안 쌓였던 찌든때까지 
말끔히 청소해 주시니 고마웠다..


열심히 마무리 해주시는 사장님...

사장님께 이것저것 물어보니,

새차, 블랙박스, 광택 등등 같이 하신다고 하셨다.
또한,  가계 오픈하신지 2달뿐(7월 오픈)이 안되었다능(2018.09기준)


다음에 새 차 할일 있으면 꼭! 찾아봐야겠다..
전단지에서도 "자동차 외길 20년!!"



<총평>
1. 도색 20년 내공으로 말이 필요없
2. 판금도색 이후 청소까지 해주셔서 새차 타는 기분
3. 저렴한 가격(카닥견적 기준 여느 반 값정도에 이용하였음)
4. 굉장히 친절하고 차근차근 설명해 주심


감사합니다.^^
더분에 기분 좋게 주말을 보냈습니다.

번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