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14 잇몸튼튼 양치죽염

2019. 6. 14. 13:17소소한 일상

본인은 유전적으로 잇몸, 치아가 좋지 않다.
부모님도 그랬고.. 나 또한 어쩔 수 없었다..
아무리 관리 열심히 해도 유전의법칙은 무서운걸 다시 느껴본다.

요즘 피곤했는지 양치할때마다 피가 나기 시작하였다.
치간칫솔질에 전동칫솔에 나름 양치질은 잘 한다고 했는데..

피곤함은 어쩔수  없나보다...

이번에 치약대신 죽염을 써보고 싶은 마음에 지른. 
그 제품 ,,,

"잇몸튼튼 양치죽염"

쿠팡에서 질러보았다.

 [☞바로가기]




이창권?푸드
자일리톨 껌통과 비슷한 사이즈에
50g 4통으로 구성되어 있다.


천일염(국내산) 100%


개봉을 해보았다..
굉장히 고운입자로 구성되어 있었다.
더구나 죽염은 습기에 약하기때문에 건조제가 뚜껑에 있다.


언뜻 밀가루 같은... 느낌!


칫솔모에 살짝 묻혀 사용!

  사용결과 굉장히 상쾌하며

  처음엔 너무짜서 적응이 안되었지만..

  점차 적응되면서 좋아지고있다.

  건강한 치아관리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