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03 장난감도서관 용인 구갈점

2019. 7. 3. 12:02육아

용인 집근처에도
장난감도서관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알아보던중
운좋게도 6월초
신청접수기간에 시기가
잘맞아 300명 선착순 등록에
당첨 될수 있었다.

인터넷 사전접수후 당첨되고
등록기간안에 카드신청및연회비
납부하면 일년간 아기 장난감을 이용할수있다!!

참 좋은제도^^
매일 오가던 길인데  이제야 알았다.
용인다목적복지회관

2층에 장난감도서관이 있다.

삼가점/구갈점/상현점
3곳이 있으니 참고하면 좋을듯하다.

1층은 어린이집ㅎ
2층으로 가면 도서관이나온다.

월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
화요일부터 토요일까지운영된다.

이용시간10:00~17:00
점심시간13:00~14:00


들어가니  안내데스크에서 친절히 설명해주어
바로 카드를 발급 받을 수있었다.

연회비 만원에 1년간무료 대여^^

  다음주부터 대여가능

카드와함께 대여가방도 함께받았다.

생긴지올해로 3년째란다.
장난감들이 거의 다새거인듯
소독관리도 잘 되는것같다.

주의사항및 이용방법 설명후 끝
평일에와서 여유있다.
주말에는 꽤 북새통일듯
2주의 대여기간
연체시 연체료와
고장시 변상금액이
있으니  참고^^

앗 목요일은 연장 운영도해준다.
맞벌이부모에겐 너무 고맙^^

꼼꼼히 읽어보고 난뒤
한번 둘러보았다.

와 종류도 많고
분류도 연령대별로 잘되어있다.
 
 진작알았음 좋았을만한것들도!!
첫째, 곧태어날둘째에게
딱이다!

흠이가보면 난리나겠다.ㅎ
자동차종류 굉장히 많음

에티켓 숙지

입구쪽에 보행기도 많다.
카시트도 대여해주는듯하다.

정말좋군ㅎ

아직 대여는 안했지만
기대되는 도서관ㅎ

다음주부터 열심히 대여해와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