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30 신선하고 맛있는 회전초밥전문점! "판교 스시 선"

2019. 7. 30. 13:15맛집탐방

금일 회사근처 맛있는 회전초밥집이 생겼다길래
점심은 초밥으로 결정!

스시 선

회전초밥 접시당 12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었다.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유의하자!


줄 대기있을땐 번호표를 뽑아 대기를 하는데..
금일은 자리가 있어 패스~


가게 내부는 깔끔하였다~


된장국, 초생각, 와사비는 기본 제공!


많은 초밥들이 돌아간다~~


사실 초밥에 대해 잘 모른다.
그냥 맛있어 보이는 초밥으로~~

처음에는 연어롤~ 부터 시작~


레일에 없는 제품은 주문하면 된다!


초밥 이외 다른 메뉴들도 준비되어 있다!


반우동은 3000원에 주문 받고 있다!


갑오징어 초밥!
굉장히 부드러운 느낌의 초밥이였다.


대하 직화구이 초밥!
역시 새우는 직화로~~ㅎㅎ


새우롤~~
개인적으로 새우를 좋아하기에 새우 위주의 초밥을
많이 먹은 듯 하다!


모듬미니사시미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었다.
추후 회식이나 모임도 괜찮을 듯 싶다!


무슨알인지 잘 기억이 나지 않지만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알이 일품!


쇠고기 직화 초밥!
진짜 이건 강추한다! 


맨보샤도 있었다!ㅎㅎ


타코와사비 초밥!


마무리는 기본~
유부초밥~
점점 배불러 온다~~


인심 좋으신 사장님께서 주신 서비스
사이다!!


테이크 아웃으로 먹어도 괜찮을 듯 싶다!


이날 무려 9접시. 클리어!
너무 배부르게 잘 먹었다!!



"이 글이 재미있으셨다거나 볼만했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