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틸리티] IE(익스플로러)브라우저 초기화(원래대로) 자동 프로그램

2019. 9. 6. 16:28IT

가끔씩 IE브라우자가 제정신이 아닐때가 많다.
프리징 현상도 많고.. 그때마다
[도구] - [고급] - [원래대로] 불편하게 찾아 들어가
초기화를 해줘야 했었다. 굉장히 귀찮은 일이 아닐 수 없다.

스크립트로 한번 짜 보았다!
스크립트 작성엔 소질이 없지만. 허접하게 만들어 보았다!

 원 클릭으로 한방에
처리 할 수 있어 편리하다!









파일 실행 후 "완료되었습니다" 메시지가 나올때까지 있으면 된다!

2019.09.05_IE브라우저_초기화_0.1.exe


기회되면 초기화 하면서 다른 셋팅까지 곁드리면 좋을 듯 싶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