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08 충주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스페셜 꼬마버스 친구들 셋트3"

2019. 10. 8. 13:35육아

간만에 들른 충주 롯데마트(충주 터미널)!
간식거리좀 사러 왔는데!
 옛날 기억엔 토다이 자리에
 토이저러스가 입점해 있었다!

그것도 2층 주차장 마트입구부터...
그 의미는 애들 키우는 집에는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코스!
(부모 등골브레이커!)


결국 아들램이 발동이 걸려!
 토이저러스 부터 들어가 보았다!


이젠 저 토이저러스 문구가
조금씩 무서워진다!
후덜덜~


나름 넓은 매장에
잘 꾸며져 있었다!
온갖 장난감들이 즐비하였다!


할로윈 시즌을 맞이하여
할로윈 용품들이 많았다!


터닝매카드!


온갖 처음 보는 장난감들이
널려있었다!


각종 비디오게임 소프트들도 판매하고 있었다!


PS4!


간만에 보는 모노폴리
보드게임도 보였다!


여자아이들을 위한
분홍색 시크릿! 쥬쥬!
온갖 분홍이~


건담!


카봇!


값 비싼 전동차도 보였다!


너무 비싸 패스!!


결국! 타요 매니아!
아들램! 타요장난감 앞에
정지!


결국!
타요! 스페셜 친구들 셋트3을 획득(?)
하셨다!ㅠㅠ


얼른 이곳을 벗어나야지!!


폴리도 있었다!


요즘은 띠띠뽀와의 콜라보도 같이하고 있어
장난감이 더욱더 늘어날 기세이다.!!ㅠㅠ


아들램이 고른이유는!!
바로 불도저 "빌리"때문!


중장비 시리즈중
저 빌리만 없었기 때문이다!


확실히! 아이코닉스 제품들은
미미월드 타요시리즈보다
작아서 개인적으로 좋다!


레미콘! 크리스!!


스포츠카! 스피드!


청소차! 러비!


공사장! 마스터! 빌리!!

결국 오늘도 타요시리즈 하나 더 늘었다!ㅎㅎ

나름 충주에도 이런 장난감 매장이 생겨!
편리하긴 할 것 같지만
지갑 얇아지는 소리가 앞으로
얼마나 더 들릴지...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