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쏘스와 꼬꼬[충주점]

2014. 3. 24. 21:09맛집탐방


아는 지인께서 닭집을 오픈 했다길래 한번 가 보았다. 쏘스와 꼬꼬라는 치킨카페(?) 충주점이다.


가게 오픈전이라 오픈준비에 바쁘신 두 사장님들...



깔끔한 인테리어와 색감이 개인적으로 정말 맘음에 들었다.


들어가자 마자 일반 닭집 보다는 일반 카페 같다는 생각이 물씬 나는 분위기이다.


POST BOX?? 



자! 닭집에 왔으니 메뉴를 선뜻 건내 주었다. 아울러 공짜는 아니라는 말과 함께..ㅋㅋ



사진이 너무 흔들림.ㅡㅡ;



다양한 메뉴들로 가득하였다. 그래도.. 치킨집하면 치맥이지!!!

메뉴 선정은 트리플크리스피로 선정!!



드디어 크리스피 입성!! 


3가지맛 소스를 제공해 주었다. 근데 입맛이 싸구려라 무슨맛인지 잘 모르겠다. 여기서 제일 맛있었던 것은 
위에 부터 1,2,3으로 따졌을때 1, 3번이 내 입맛에 잘 맞는 소스였다.



우리 바지사장 정 사장님께서는 직접 기미상궁 처럼 닭을 찢어주었따.!!! 처묵하라고...ㅎㅎ


인심 후덕한 우리 사장님들께서는 감자튀김까지 서비스로 내 주셨네??ㅎㅎ



하지만 혼자갔기때문에 혼자서 처묵처묵 하였다.



열심히 오픈중이신 사장님덜... 화장실 청소에 주방 청소에 바삐 움직이신다.


내부 상태는 상당히 깔끔함을 보여준다.


얼마나 청소를 잘했나 검사하러 들어가 보았다.




귀여운 이미지로 구분을 하였다 사장님들과는 전혀 다른 이미지인데..??ㅋㅋ


남자 화장실은 물때 없이 너무나도 깨끗하였고 여자 화장실은 집 화장실 처럼 이것저것 준비되어 있는게 많았다.


ㅋㅋ 즐똥이라고?? 에라이..ㅋㅋ



소꼬의 상징적인 케릭터!!! 케릭터명은 모르것다..ㅋㅋ 하나만 달라고 하였는데.. 파는거라고 거절.. 궁색한 사장덜..ㅋ




친절히 화장실 위치까지...



바닥을 보고 순간 움찔했던.... 젠장...



연인이나 친구들끼리 와서 한잔 하기에는 너할나위 없는 공간이다.


다음에 또 오마!!! 두 사장덜!!!!



[위치] : 충북 충주시 연수동 1517번지 1층


로드뷰는 옛날 사진이넹... 미안..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