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23 "천사수지점토로 헬로카봇 차탄만들기 외"

2020. 4. 23. 01:37육아

아들래미 피규어 만들어주려다

오랜만의 취미를 찾은 느낌ㅎ

두아이들을 재운 뒤 맞이하는 틈새여가ㅋ

헬로카봇 역할극에 푹빠진 아들ㅋ

"악당이다! 으하하하"

"큐브 알카봇 소환~~!"
맹연기중ㅋ

리얼차탄이 필요해ㅋㅋ

그래서 시작된
주인공 차탄만들기!
만들어보자^^;;

수지점토로 시작된피규어 미니어쳐 만들기

생각보다 쉽고 재밌다.

수지점토에 수성사인펜으로 색을 입힌 뒤

열심히칠하고 반죽하고ㅎ
물감이있으면 더 좋을듯하다.

은박지로 뼈대를 세움ㅎ추억의 졸라맨?ㅋ

살색반죽으로 피부이식ㅋ
파란색 반죽도 만들어 옷입히기

중간중간 열중하다보니 사진을 많이 못찍었다ㅠ
차탄?!
인가아닌가
느낌만 차탄ㅋ
첫 도전 그럭저럭 만족함

아들의 반응은ㅎㅎ
보자마자 카봇하며 좋아한다^~^;;

남은 점토로
딸기 케익도 만들어봄ㅎㅎ

이참에 피자도

생크림 딸기빵도ㅋ

식사하는 장면 역할놀이때 사용하니
아주 좋아라하는 아들
흐믓

 

즐거운 미술?시간이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