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02 "집에서 물감놀이 스노우키즈 스노우 물감"

2020. 7. 2. 13:47육아

물감놀이 2탄
"스노우키즈 스노우물감"

6가지색^^
형광색이라 밝다ㅎ
어두울때 발광기능이있는것 같다~

부가설명들ㅎ
여튼 유아미술놀이는 여러가지로
좋은것 같다.
그러나ㅠ현실속 ㅎㅎ치우는게 일이라ㅋ

각 물감당 사이즈는 한손에 잡히는정도ㅎ
특별히 물을 안섞어도되는 장점ㅎ
쭉짜기만하면된다.

작은약통에 덜어놓고 달력을 이용한 종이 부착ㅎ
밑에 놀이매트필수^^
놀이전
신신당부!!
"물감놀이 할때는 이안에서만!!"
나름 규칙 잘지켜준 아들ㅎ

그리기 시작^^

그리기라기보다ㅎ
쭉짜기 재미ㅎㅎ
손으로 처음엔 잘 안만짐ㅋ

점점 문지르기도하고

손에 묻히기도 시도ㅎ

데칼코마니도ㅎ한번ㅋㅋ

윽ㅎ나름 총체적난국(매트안에서만 휴~)

마지막 손도장찍기ㅎㅎ

ㅎㅎ 30분간
촉각 색감 표현놀이 재밌게 했다^^
바로 욕실로 고고씽;;;

한번에 반이상을 다썼지만
한번더 날잡고 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