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3.30 "오픈씨에 NFT작품 올리기"

2022. 3. 30. 13:48슈퍼마미

요즘
핫한
NFT

먼저 NFT란??

'대체 불가능한 토큰(Non-Fungible Token)'이라는 뜻으로, 희소성을 갖는 디지털 자산을 대표하는 토큰을 말한다. NFT는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지만, 기존의 가상자산과 달리 디지털 자산에 별도의 고유한 인식 값을 부여하고 있어 상호교환이 불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오픈씨라는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자산화 하여
나만의 작품을 올릴 수있다하여
도전해봄^^

작품보관겸 판매도할수있단다.
첫술에 배불릴 수 있으랴ㅎㅎ

취미로하는 나의 미술세계 ㅋㅋ
끄젹여본 컨셉아트ㅎㅎ

일단 오픈씨에서
주로 사용하는 메타마스크
지갑을만든 후
컬렉션및 작품을 올리면된다.

간단할것같았지만 나름많이 해맴ㅋㅋ
일단 올리는데  사용되는 가스비.

일종의 수수료 라고보면된다.
코인거래이기에
바이낸스에 가입
코인을 사고팔고옮기고몇번하니 어렵게성공ㅜ
조금씩알아가는
문명의세계

요즘  무엇이든 알려주는 유트브의 도움을받아

https://youtu.be/BnmOri3IUDw

여러번 시청후 성공
윽ㅜㅜ 무지한 디지털맹ㅋㅋ

우여곡절끝에 올려진 달팽이들ㅎㅎ

취미로 그려본
달팽이의 꿈 컬렉션^^

여러가지마음을 달팽이에 담아봄ㅎ
기록으로 꾸준히 올려본다ㅎㅎ
덤으로 판매까지이루어진다면야ㅎㅎ

이제시작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