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9.13 판교 혼키라멘(돈코츠 라멘)

2018. 9. 14. 08:59맛집탐방

간만에 일본식 라면이 땡겨 판교에 위치한 혼끼라멘이라는 곳을 찾았다.
NS홈쇼핑 별관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다.
(간판 글자가 잘 보이게 찍히지 않았다.;;)


라면 한 그릇에 8000~9000원 할 수도 있다.
난 돈코츠 라멘으로 선정~
("진한 돈사골 육수에 차슈와 계란이 올려진 기본 라멘" 이란다.)


(웨이팅...)


신기하게 생 마늘을 으깨서 라만에 넣고 먹는 다는 점!
다른 일본식 라면집도 그런가? 싶다..


드디어 돈코츠 라멘이 나왔다!!
비쥬얼은 나쁘지 않았다.


큼직한 차슈!!


마늘을 으깨고...


국물 한 번 떠 먹어보았는데..
정말 진한 사골육수 맛이였다.
깊은 국물맛!


차슈 또한 질기지 않은 촉촉한 식감이다.


가장 중요한 면발!
개인적으로 싸구려 입맛이라 그런지.
우리 "잔치국수", 즉 소면과 비슷한
비주얼이였다.
(약간 더 굵은??)

맛은 진한 사골육수 국물과 잘 어울리는
깔끔한 맛이다.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맛!)

더 좋은 점은 공기밥 무한제공이여서
면으로 부족한 분들에 밥을 말아먹을 수 있게
서비스를 해주고 있어 굉장히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