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01 용인 일품향(삼선짬뽕, 탕수육)

2019. 1. 1. 11:56맛집탐방

2019 황금돼지해를 맞아 오랜 지인과 함께 점심을 함께하였다.
강남대역 근처에 위치한 일품수타짬뽕 일품향이다.
와이프님이 추천하여 방문을 해 보았다.


삼성짬뽕이 맛있다는 말에 짬뽕 초이스!!


당연! 중식 매니아라면 탕수육을 먹어야 그집을 알 수 있다.!
탕수육 小


소자리 치고 양은 많은 편이였다.


비주얼은  깔끔하고 특히나 소스가 너무 맛있었다.
아울러, 일반 등심탕수육이였다.
필자는 개인적으로 찹쌀탕수육을 더 좋아 한다..^^;


탕수육도 나쁘지 않은 퀄리티다.

드디어 삼선짬뽕이 나왔다. 


풍부한 짬뽕향이 괜찮았다.


짬뽕의 시작은 국물부터...
맛은... 어디선가 먹어본 그런 맛이였다..
그렇다! 개인적으로. 느낀 맛은 너구리라면과 흡사하면 국물 맛이였다..


면은 수타면인지 굉장히 맛있었다. 쫀뜩 쫀득한 면발이고
개인적으로 아쉬운점은 국물과 면이 조화가 약간 부족하다는 느낌이 컷다.
국물따로.. 면따로?? 이 점만 보완한다면 더 괜찮다고 개인적인 생각을 해 보았다.





"이 글이 재미있으셨다거나 볼만했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2019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