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17 판교 소호반점(중화요리, 짬뽕, 짜장, 탕수육, 볶음밥)

2019. 4. 17. 11:25맛집탐방

정신없는 하루의 반! 점심시간이 되었다. 인근 중국집이 생겼다하여 검증차 들렀다!
판교 삼환하이펙스에 위치한 소호반점 가격과 맛을 두루 두루 갖추었다는 소문이 자자하였다.


순간~ 김밥천국 주문 스타일....
가격또한 굉장히 싸다!


반찬은... 역시 기본에 충실하였다..
단무지, 양파 끝!
so.. simple~


주문한 음식이 5분도 안되어 나왔다(완전 감동!)
특이하게 짬뽕에 메츄리알은 모지?ㅋ
깔끔한 고기육수에 맵지도 짜지도 않은 기본 짬뽕맛이다.




짜장도 시켜보았다.
비주얼은 예술이다~




개인적인 입맛은 짜장보다, 짬뽕에 한표를 더 주고 싶다.!


끝으로.. 찹쌀탕수육(소)..!
와~ 이건 신세계..
강추한다. 정말 바삭바삭하며 소스또한 깔끔한 맛이다.
싼 가격에 탕수육이 거기서 거기겠지라는 생각을 잊게 하였다.


짬뽕, 짜장은 안먹어도 탕수육만 먹고 싶다.
술 안주로 최고! 


2019.05.21 볶음밥 추가!!


회식자리로 와서 즐겨도 좋을듯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