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19 바른스시(바른 런치 초밥) 테이크아웃

2019. 6. 19. 12:15맛집탐방

금일 점심은 다른부서의 호의로 바른시스(take out!)를 접하게 되었다.
"바른 런치 초밥(13,900원)"


스시(초밥) 이외 다른 메뉴들도 많이 보인다.!


포장은 정갈하게...


1시간 안에 먹고도 남지....


개봉!! 종류별 총 10개가 들어 있다.


굉장히 고퀄리티..
하지만 무슨 초밥인지는 모르겠다.ㅠㅠ
~연어~~ 새우~~~ 초밥 뿐이....


윤기~ 작렬~!


먹음직 스러운 초밥들~~


굉장한 풍미~
너무 너무 맛있다~^^



간장 듬뿍찍어!!



와사비도 있었다. 한참을 찾았네.ㅎㅎ


테이크 아웃이라 그런지 마늘 간장 등 
포장용기에 담겨져 있었다.


느끼한 맛을 달래는 시원한 미소국물~

비린내가 전혀 나지 않는 맛있는 초밥이였다.
10개라는 갯수가 아쉽지만..
개인적으로 15개정도면 괜찮을 듯!

튀김도 서비스로 주셨으면 참 좋알텐데 그 부분도 아쉽다.~^^

간단하게 먹기엔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