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23 얼룩진 안경! 깨끗하게 닦아내자! 초음파 안경세척기! "VGT-2000"

2019. 10. 23. 11:27소소한 일상

안경을 주로 쓰는 1인이다!

요즘들어 안경세척에 신경을 안쓰고 살았다.
몇일. 몇주 안경을 안 닦고 다녔더니
안경닦는 천으로 닦을 수 없는 그런 이물질들이 많이 끼기 식작했다!

앞 시야도 흐릿하고
눈에 피로도가 상당
하였다.

가끔씩 대형마트 안경점 앞에 있는 초음파 세척기를 통해
가끔씩 청소를 해 주지만

그 초차 그냥 넘어가기 일수이다!

이참에 집에 "초음파 세척기 하나 두자!"라는 
심정으로 쿠팡에서 하나 질러보았다!


상품평이 가장 괜찮았던 그 제품!
King Road VGT-2000


해외배송(중국)이라 그런지
1주일 정도 배송기간 소요 되었다!


박스를 열어보면
설명서(영문), 본제품, 악세사리 바구니!
이게 끝!


사이즈도 괜찮고
디자인도 나름 괜찮았다!


전면에 버튼이 3개가 있는데

시작,종료 스위치
시간조정 스위치
산소배출 스위치


요렇게 3가지이다!

하지만 본인은 "시작, 종료 스위치"만 쓸것으로 예상된다.



악세사리, 시계, 반지등을 담아
 청소할때 유용할 것 같다.


전원을 넣으면 led창에
"H1"이라는 메시지가 나온다!


한 번도 세척안해 준 선그라스!
오늘 테스트 제물이다!


그냥 수돗물을 넣고
온 스위치!


"찌~~~이~~" 하는 초음파 소리와 함께
이물질이 흘러 나왔다.
(대박 신기함!)


완전 깔끔해짐!
대략 15~20초정도 돌려주었다.
(너무 돌리면 안경 코팅이 벗겨질 수 있단다!)


이제! 아침, 저녁 초음파 세척으로
깨끗한 시야 확보!

강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