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06 푸짐하고 맛있는 백반! 판교 "제주 돌담촌"(돌담촌 정식)

2019. 11. 6. 12:55맛집탐방

간만의 좋은일이 있어 전체 점심회식!

다 같이 제주 돌담촌에서
"돌담촌 정식"을 함께 하기로 하였다!!

오늘의 메뉴는!
"흑돼지불고기+코다리찜+국+샐러드+반찬6가지!"
푸짐한 구성이다!

더불어~ 순두부찌게와 계란찜까지 추가 옵션!!


다음엔 흑돼지 고기도
냠냠! 해봐야 겠다!!


차례차례~ 후짐한 한상이 구성되었다!


밑반찬도 알차게 구성되어 있었다!
(참고로 셀프리필로 별도의 리필바가 있다!)


시원한 미역국을 시작으로!
잘 먹겠습니다!!!


군시절 코다리에 대한 안 좋은 추억이 많았다!!
그래서 전역 후 한 번도 코다리는 먹지 않았는데

우 와!!

대박 맛있는 요리였다.
코다리에 대한! 편견이 없어지는 순간이였다!!

혼자서 한마리는 먹은듯!!


이 집! 흑돼지 불고기
정말 부드러웠다!

샐러드와 함께 먹는 불고기는 일품!!


추가 메뉴로 계란찜과 순두부!
얼큰한 해물 순두부 맛이 괭장히 좋았다!!


순간! 밥 한 공기 뚝딱!!

너무 맛있게 한끼하였다!

무엇보다 배부르게 맛있게 먹었다는 점!
그리고 코다리의 새로운 맛!(반전!!)

저렴한 가격으로 판교에서 보기 드문
매리트 강한 맛 집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