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21 맛있는 장어 덮밥! 판교 "우나기 강"(미니 히쯔마부시)

2019. 11. 21. 16:14맛집탐방

찬 바람이 매섭게 부는 하루이다!
간만에 겨울맞이! 몸 보신 차원에서

장어덮밥으로 점심을 달려 보았다!

판교 근처에 위치한 우나기 강!
(우나기(일본말) = 장어)


입구에는 여러 도시락 종류, 간장, 음료등을 별도 판매하고 있었다.
(아이들 시럽약만한 사이즈의 조금한 장어간장이 3,000원;;;)


일단,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다!!
주머니 사정도 생각해야 하니...
"미니 히쯔마부시"로 선택!


전반적으로 식당분위기는
일본 전통적인 색이 강하였다!


계란찜, 된장국, 기본메뉴들이 셋팅이 되었다!
개인적으로 부드러운 계란찜은 굉장히 맛있었다!


오! 드디어 장어덮밥 등장!
(몇년만에 먹어보는지 기억도 안남!!)


미니 사이즈라 장어도 반마리다!


정갈하고 맛있는 향이 좋았다!
단, 생각보다, 남자 성인이 먹기엔 좀 사이즈가 작았다!!


비주얼은 극강!!!


자 그럼! 늘 그럿듯이..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별도의 그릇에 육수와 가진 야채들과 함께 말아 먹어 보았다!!


쫄깃한 장어와 간장맛이 절묘하게 잘 이루어져서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다!


생각보다 배가 들차서..!

튀김도 시켜보았다!

튀김은 그냥저냥!!(아쉽!)


어느덧! 깨끗하게 클리어!!


후식으로 직접만든 양갱이 나왔다!
많이 달지도 않고 장어의 느끼한 맛을 달래주는 느낌?

모처럼 맛있게 몸보신 잘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