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6.11 "폭염시작! 제천의림지 오리배체험으로 자연풍"

2020. 6. 11. 15:12소소한 일상

일찍부터 찾아온 폭염
간만에 제천의림지를 찾았다.
코로나에 폭염에 인적이 드문 의림지

와~~경치 좋고
햇볕은 뜨겁지만 나무그늘 아래 바람은 시원^^

오랜역사를 자랑하는 제천 의림지!

의림지 파크랜드
어린 아이들이 있다면 놀이공원 나들이도 괜찮을듯^^
날이 뜨거운 관계로 현재운행은 중단

디스코팡팡도 ㅎㅎ있고

사계절썰매장도 있고

오늘 타보려했던 의림지 오리배!
로맨스 보트란다ㅎㅎ
1박2일 촬영지였군ㅎㅎ

사람이 없던터라ㅎㅎ매우 반가워하시는 매표서 아저씨^^
30분제한시간무시ㅎㅎ
원하는대로 타란다.

지역화폐도 OK

더울까 했는데...

구명조끼도 입고ㅎㅎ

앞자리 두자리는 운전석ㅎ
나름 패달이 부드럽고 힘들지않음.
무엇보다 강바람에 그늘에 시원 ㅎㅎ
피서가 따로없다.

한시간반을 자유자재
의림지를 오리배하나가 두둥!!
아이도 너무좋아했다.ㅎ



피서지로 반전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