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더조이 나툰즈

2022. 2. 26. 01:55육아

킨더조이 나툰즈16종

뽑을수록 갖고싶은
킨던조이 나툰즈 한정판
16종 모으기

이 글을 작성하기까지..
아침 눈뜨면서 꿈나라가기까지 끊임없이 나툰즈 동물들을 사랑하고 원츄해준 나의 큰아들
처음부터 끝까지 붉은여우를 좋아해준 둘째아들
.
.
.
너희는 다모아서 좋지?😭좋아좋아

지갑은 가벼워졌지만 다모으고 나니
흡족^^

짜잔 ^^드디어 킨더조이 한정판 나툰즈 박스도착
24개입중 16종의 동물들을 찾자!!

두아이 모두 언박싱을 위해 애달음

에필로그


동네 마트에서 우연히 가끔씩 사주던 킨더조이(파란색 남아용)가아닌 초록색 킨더가있길래 사주었는데 아뿔사 그것이 시발점

꽤 디테일한 푸마 한마리가 나옴ㅎ

이것이 시작이되어 하나둘 모으게 되었고 4-5개까지 새로운 동물들이 나오며 아이들의
흥미유발 업 ~~~그러다 우연히 QR코드를 본 아이가 이게뭐냐는 질문에 폰으로 찍어 킨더조이 앱에서 게임앱을 설치ㅋㅋ그뒤로 동물들이 많다는것을 앎
새로운 동물 인식에 재미ㅎㅎ
나름 앱이 아이들용으로 잘나옴ㅎㅎ

그러다보니 우리부부도 모으는재미
하지만 난관에 봉착

바로 동물들이겹치기시작
나름 개당 1500씩되는 킨더조이 매일 여러개씩 사주기란 어렵.. 아이는 동물들에 푹빠짐ㅎ

그런데 신기하게도 킨더조이 나툰즈 동물들 개성넘치고 지금껏 샀던 킨더 장난감 중 최고템!

가성비 굿~~아이놀이용으로도 굿
하지만 한두개씩 사던 킨더나툰즈.
끝내 3종류를 뽑지못했다.
심지어 마트에서 품절됨.
더이상 인근 마트들을 돌아다녀도 킨더조이 나툰즈 시리즈는 없었다.

결국 인터넷으로 쿠폰사용 3만원초반에 구매하게됨ㅜ
하루만에 도착한 빠른배송!!


본론

줄도 세워보고 마트처럼ㅎㅎ진열도해보고

와 순식간에 개봉ㅋㅋ
수없이나오는설명종이들
12개에 2개씩 같은종류가들어있다.
다행히 없던3종류가 들어있어 16종 모으기성공!

통안에 하나씩 넣어보기도하고

알 케이스에 넣어보기도 하고 아주신났다.

하나씩 넣고 랜덤 열기ㅋ
별짓을 다한다.ㅋㅋㅋ

킨더조이 나툰즈 친구들ㅋㅋ동물들은
하나같이 깨알 템인정!
꼬리를 움직이면 얼굴이 돌아가는 라쿤부터 목뺐다 넣었다 거북이 나무찍기 딱따구리
입벌리는 악어 춤추는 곰 섬세하게 동작도 가능
동물털도 잘표현됨ㅎㅎ아이가 조립하며 소근육운동도 굿ㅎ 동물학습으로도 굿ㅎ
한참을 정글탐험 역할놀이로 일주일 진빠짐ㅋㅋ
무한반복;;;
여러가지로 만족한 킨더 조이 나툰즈 소장가치100%!!

워낙 후에 박스로구매한거라 겹치는것 많아도ㅋ
짝짓고 가족만들고 신난단다ㅎㅎ

동물분류놀이도 굿ㅎ
오로지 딱 하나뿐인 귀한 늑대ㅎㅎ

다른건 두새개씩ㅋㅋ
그래도 다 모을수있었다는것에 감사

킨더조이 앱을 설치하면나오는 어린이용 게임
나름 괜찮다ㅎ덕분에 폰 잘안만지던 우리아이들
폰에 손대고 싶어하는 횟수가 많아졌지만ㅜㅜ
아직 어리니 시간 관찰 조정 요함

나툰즈 북미지역을 만들고ㅎㅎ동물배치ㅋㅋ
여러모로 재미있다ㅎㅎ
자연관찰책도 가지고와서 연계해보는 아이들ㅋㅋ
좋은자세!!

이 킨더박스 구매전
당□마켓에도 동물구하는 글도올려봤지만ㅎ
그냥 사는게 맘속 편함ㅋㅋ


이젠 포켓몬 뽑기놀이랑 접목해서ㅋㅋ무한반복ㅎ
아마 킨더조이 시리즈의 묘미는 무엇이 나올까 하는 설렘반기대반ㅎㅎ
뽑기놀이랑도 궁합 딱!!

나도 동심으로 돌아가 즐거운 시간 보냄ㅎ
내일도 또하자고 하겠지^^;;;;;


즐거운 킨더조이 나툰즈 한정판 이야기 끝!

PS

나름 막다지로 그려주고 색칠은 너희가 알아서 ㅎ
뽑을때마다 스티커붙이기 놀이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