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1.26 홍합짬뽕 (다린)

2017. 11. 26. 17:40맛집탐방


간만에 우리가족과 같이 밖에서 점심을 먹기로 하였다. 이것 저것 몰 먹을까? 고민 끝에 다린이라는 기흥구청 앞 짬뽕전문점으로 가 보았다.

문앞에 "술없는 집" 이라는 캐치프레이즈? 로
여느 중국집과는 다소  달랐다.

 메뉴는 짬뽕 전문점 답게 간단하였다.
난 홍합짬뽕, 와이프는 하얀짬뽕, 탕수육 소자리도 같이 시켜보았다.

앞치마는 셀프!

가게 내부는 상당히 협소하였지만 사람들은 항시 많았다.

찹쌀탕수육 정말 맛있었다.식감이 바삭바삭 하고 소스의 향이 풍부하였다.


홍합짬뽕! 수북한 홍합으로.. 건져먹는 재미가 있다. 또한 홍합이 상당히 싱싱하여 홍합잡내도 나지 않았다.

이어 백짬뽕.... 국물이 아주 맑았으며 시원담백한 맛이었다.

기흥구청 근처에서 제일 맛있는 짬뽕과 탕수육이었다. 시간만 있으면 자주 가고 싶은 짬뽕집!!  추천한다!



<2018.12.09: 전날 지나친 과음으로 급 해장이 필요하여 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