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23 3M Car Care Center(쓰리엠 카케어 센터, 충주점)

2018. 6. 25. 20:47소소한 일상

슬슬 더워지다 못해 미친듯이 더운 하루다.
잠깐 주차를하고 다시 차 시동을 걸으려면
죽을 맛이다.ㅜㅜ

아주 공간이 협소한 곳에서 주차를 하다 실수로 범퍼가 아주 살짝 미세하게  찌그러 졌다.
그냥 놔둬도 티도 안나지만, 차를 아끼는 1인으로 찌그러진 곳을 펴주기로 한다.

차종은 스포티지R이며 2014년형이다. 위 사진과 같이 경미하게 들어간 상황이다.
 
주변에 자동차점을 전화를 해보았지만, 한결같이.
판금도색을 권장하는ㅡㅡ...
가격도 가격이지만 그렇게까지 할 것까지 없다고 판단되었다. 때마침 충주에 개인적인 일로 있었다. 지인의 도움으로 한 가게를 소개받고 부랴부랴 달려간 곳은 3M 충주점이다.
 

충주 연수초등학교 근처에 위치하였다.

가게 들어가자 마자 바쁘시게 일하시는 사장님을 뵐 수 있었다.  사장님께 상황을 설명드리고

열로 한 번 펴보자고 권유하셨다. 단 현재 도색이 금이 가 있어서 열 처리 시 도색이 더 벗겨질 수 있다는 경고의 멘트도 해 주셨으며 모 일단 들어간 부분을 피는데 의의를 두었으며 일단 펴달라고 부탁드렸다.

순시간에 문제의 범퍼를 해체 후 열로 펴주셨다.
꼼꼼하게 작업을 해주시는 모습이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다.
결과는?.,....!






들어갔던 곳이 다시 나왔다.★★★★
정말 감쪽같이 되었다. 도색도 벗겨지지도 않고.
깔끔하게 되었다. 사진으로는 펴진 부분이 잘 보이지 않지만. 매우 만족이였다.

공임비도 가격도 단 돈 5만원에 싸게 해주셨다.
감사합니다. 사장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