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29 판교 이태리 부대찌개(부대전골)

2018. 7. 11. 08:35맛집탐방

"푸짐한 양!
 부대찌개의 종결자!"


여느때와 마찬가지로 점심을 해결하기 위해 찾던중, 판교에 이태리부대찌개라는 곳을 찾게 되었다. 모... 여느 부대찌개집과 마찬가지로 거기서 거기겠지라는 마인드로 찾아가 보았다...


좀 일찍 나갔지만.. 웨이팅이 얼마나 긴지.. 15분 이상을 기다렸다.

 신기하게도 이런 예상 웨이팅 번호 시스템으로 카톡과 연계해 내가 대기 번호가 몇 번이고, 몇 분정도 대기해야 하는지 알림톡으로 알려주어 상당히 신뢰가 갔다.

처음가보는 곳이라 아주머니께 추천을 드리오니.... 부지찌개 보다 부대전골을 추천해 주셨다. 

오케이.... 일단 콜!! 다른 테이블도 다 부대전골을 먹는 분위기 였다.

15분 이상 대기한 고객에 대해서는 "등심사리"서비스로 주었다. 철저한 마케팅이 아주 돋보였다.^^

푸짐한 "등심사리"서비스가 나오고.. 여느 부대찌개집과 다르게 상당히 고급햄을 사용하는 것 같았따..

밑 반찬으로 김치, 오뎅, 콩나물이 다였다. 

특별한건 조금한 버터?가 나오는데 버터와 같이 비벼서 먹는다는 점이였다.

개인적으로 밥+버터의 조합은 개인적으로 입맛이 아니라고 생각하여 나는 빼고 먹었다.

부대를 별로 안 좋아하는 사람도 있어.. 돈가쓰를 시켜보았다. 

 오!! 상당히 비주얼도 괜찮았다.. 대박이 상당히 바삭바삭 거리며 식감이 좋았고 맛있었다..

*여담: 더 대박인건 돈가스를 주문한 사람이 부대를 먹어 보더니 돈가스는 먹지 않고 부대만 먹었다능....^^


부대전골가 익어가는데 조금 시간이 걸렸다. 

모... 배가 고프니 더욱히 그 기다림이 길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열심히 흡입 후... 


문앞에 붙여진 "아이스크림 꽁짜"라는 것을 보고 후식 GET!!!!!

개인적으로 다시 찾아 먹고 싶은 곳이다!!

앞으로 더 좋은 서비스 부탁드립니다.

 강추!!!!!!!



<2018.12.07 업데이트!!>


이태리 부대찌개 2년주년 기념 2만원 할인권이 당첨이되어~
알차게 사용하고 왔다!!



<2019.08.30 재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