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23 충주 명산가든(명산불고기정식, 육회)

2019. 6. 23. 14:08맛집탐방

미세먼지 없는 일요일 점심!
아버지 환갑기념으로 친인척들과 함께 식사자리를 갖게되었다.
충주 수안보 가는방면 명산가든으로 자리를 잡았다.

미리 1주일전 "명산불고기정식"으로 예약을 해두었다.

명산가든의 장점! 넓은 주차~


주차걱정없이 아무대나 주차!!
모든 친인척분들이 한결같이
"차대기 편하다~"라는 말씀을 하셨다.
손님을 접대하는 입장에서는 주차문제도 많이 신경이 쓰이긴 쓰였다.


우린 메뉴를 명산불고기정식으로 예약을 해두었다.
더불어 아버지가 육회를 너무 좋아하신는데
메뉴에는 없지만, 사장님께 특별음식으로 육회를 하실 수 있냐고 여쭤보았다.
흔쾌히 해주신다고 다행이였다.
사전에 메뉴판에 없는 음식을 사장님과 협의를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나름 원산지 괜춘하다!


30분정도 일찍 출발하여 아직 차림셋팅이 들 되어 있었다.


먹음직 스러운 소불고기~


소불고기, 당면, 버섯이 잘 어울어져
맛이 일품이였다.


몸에 좋은 더덕구이도 나오고~


한상 가득 나오기 시작한다~


이름모를 나물과 각종 찬들...


케익, 떡(꿀떡, 인절미)도 같이 상에 올려 보았다.
케익은 뚜레주르 고구마 케익
떡은 충주 용산동에 행복한 사과나무 떡집에서 맞춘 꿀떡, 인절미

2019/06/23 - [맛집탐방] - 2016.06.23 충주 용산동 행복한 사과나무 떡



한상에 다 담을 수 없는 음식들...
전, 쭈꾸미, 양념게장, 가자미, 등등.. 가득하다~


특별 주문한 육회!
직접 사장님께서 재료를 아침에 공수해 오셔서
만들어 주셨다. 친인척분들도 여느 육회집 보다 맛있다는 말씀을 하셨다.


윤기 흐르는 돌솥밥!




같이 나오는 돌솥 숭늉~


술안주 최고인 전~


고퀄리티 소불고기~


싱싱한 육회~


맛깔나는 양념계장!


서비스로 특별히 사장님께서 미역국을 끓여주셨다.
감사합니다.~


후식으로는 과일이 나오지 않아.
수박, 참외를 별도로 준비해 갔다.


명산가든에서 나오는 후식!
새콤달콤한 매실차~


식신 최우수 레스토랑~~



"저희 집은 밥맛 하나는 끝내줍니다."
네~~ 인정합니다.~ㅎㅎ


이 날 너무 맛있게 먹었고
354,000원이 나왔다.


더불어 와이파이(wifi)도 잘 터진다.!!


이 날 너무 접대 잘했다고 칭찬 호평이 이어졌다.

과거 충주시내 비원에서 아들래미 돌잔치를 했다가 큰 낭패를 봤는데..
이번 행사는 굉장히 만족스러웠다.

더불어 많이 도움 주시고 배려해주신 사장님도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앞으로 행사는 명산가든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