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29 판교 용호낙지

2019. 6. 28. 14:45맛집탐방

타부서 초청으로 점심을 얻어먹게 되었다.
금일 점심은 맛집으로 소문난!
용호낙지!



부산 용호동에서 시작되었다고 한다.~



낙곱새 = 낙지+새우+곱창

그 낙곱새를 맛있게 먹는 방법!
<주의> 사리는 음식을 2/3정도 드신 후에 넣으세요~

낙차새=낙지+차돌+새우

기회가 되면 먹고싶다..
술안주로..ㅎㅎ


메뉴는 낙곱새(2인)+낙차새(2인)+새우튀김!


기본 밑 반찬 등장!
대부분 밥과함께 비벼먹는 음식들이다!
개인용으로는 동치미국물이 1개씩 나온다!


비벼먹기 좋게 큰 그릇에 밥이 나온다!


저 냄비가 4인분!
곱창, 차돌, 새우, 낙지 다들어가 있다!


푸짐하다~


잘 익어간다~


직원분이 직접 조리를 해준다~



침나온다!!ㅋ


드디어 완성!
보자마자! 떠오르는 그것!
소주!!
아쉽다!!


에피타이져!
연이어 왕새우 튀김도 나왔다!


고퀄리티!


소스는 타르타르소스, 간장소스!


맛있게 잘 튀겨졌다!


튀김:5, 새우:5 비율로 굉장히 맛있다!


슬슬 비벼볼까~


낙곱새를 올리고!
콩나물, 부추, 김가루를 올려!
비벼보았다!


와~~


곱창!!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낙지만두를 주셨다.
만두소가 훤히 다 보인다!


감자떡과 비슷한 비주얼!
감칠맛나게 맛있었다.


사시로 라면+만두사리를 시켜보았다.
직원분께서 육수를 좀 부어주시고
그 위에 사리와 같이 끓어먹는 방식!


보글 보글~


오늘도 맛있는 점심 자~~알 먹었습니다.^^

회식이나, 술안주하기엔 딱 좋을듯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