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05 판교 백제설렁탕 봉피양(설렁탕)

2019. 7. 5. 12:08맛집탐방

타 부서초대로 판교 H스퀘어에 위치한 봉피양에서 점심을 같이하게 되었다.
평소 지나다니다가 보기만 한 집이였는데 
주변평판이 좋다는 야기만 들은 집이였다.!


이집 주력메뉴는 평양냉면!


"평양냉면하다"


주말정상영업!


메뉴는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정식세트, 런치셋트등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었다.


역시나 맛집답게 대기는 기본!
15분정도 대기후 입장할 수 있었다!


메뉴판을 보고!!
아~~ 비싸다라는 말뿐이 안나왔다.ㅠㅠ


면심보감!
기억하자~ㅋ


본인은 청개구리 답게
냉면보단 설렁탕이
더 눈에 들어왔다.!
기본 반찬들은 정갈하게 나오는 수준이였다.


뽀얀  국물의 설렁탕~


밥도 윤기가 좌르르~~


역시 설렁탕의 포인트!
고기~~ 큼직 큼직~~
먹음직 스럽게 섞여있었다.ㅎ


소금과, 후추는 개인 기호에 맞게~~


우선 고기한점~~
굉장히 고기가 신선해 보였다.


밥을 말아보고~~


잘 먹겠습니다.ㅎㅎㅎ
느끼한 맛없고,
전혀 고


다른 직원들이 시킨 냉면+만두셋트의
만두!


속이 꽉찬! 만두


만두소가 굉장히 부드럽고 맛있었다.


봉피양의 자랑! 물냉면~ㅎㅎ


싹! 싹! 긁어 먹었다.ㅎㅎ
너무 맛있게 먹었네.~


이날 다소 가격은 나왔지만.
맛있는 점심이였다.ㅎㅎ


"이 글이 재미있으셨다거나 볼만했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