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06 충주 탄금대 짬뽕(짜장면,짬뽕,탕수육)

2019. 7. 7. 10:59맛집탐방

간만에 충주에서 점심을 먹게되었다.
충주 탄금대 공원(무술공원) 입구쪽에 위치한
"탄금대짬뽕"
오픈한지 얼마안되었다고한다.

이집의 매리트는
짜장면: 2,500원!
짬뽕: 4,500원!

가격에서 너무 착한 스멜이~~


가격이 다들 저렴하였다!


늦은 점심이였기에
약간 한산하였다!


중국집 기본!
 단무지와 양파!


단무지와, 양파는 셀프!!!
드실만큼만 적당히!


음식 나오는 속도도 굉장히 빠르게 나왔다.!
짜장은 2500원짜리 치고
'고퀄리티'였다!


여느 중국집 짜장면과
 퀄리티적으로 떨어지거나
그런점은 전혀 없었고
짜지도 않고
오히려 깊은 짜장맛이 일품이였다!


다음은 짬뽕!
이게 4,500원짜리
믿기질 않았다!


홍합+각종해물~
짬뽕이 나오자마자
국물부터~ 시원하게~
캬~~ 해물의 시원한 맛이
일품이였다!
4500원짜리도 이렇게 만들 수 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정도였다!


개인적으로 콩나물을 곁들여 먹는걸 좋아하는데
이집 짬뽕엔 콩나물이 있어
+10!


양도 엄청 많았다!


홍합도 싱싱!


짬뽕 야채들도! 싱싱!


마지막으로!
탕수육 중짜리!


양도 상당하다~
참고로 부먹으로 나온다~


생각외로 바삭!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스타일!
굉장히 맛있었다.


고기 특유의 누린내도 나지 않았고.
소스도 나름 괜찮았다!

이날 3만원 조금 넘는 가격으로 4명이서 
배불리~ 너무 배불리~~ 점심을 먹었는데.

이정도 사이즈면 다는 중국집에서 5만원 이상 나올듯 하다!
충주에 오면 가끔씩 와서~

들르는 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다!



"이 글이 재미있으셨다거나 볼만했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