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05 성남 태평 돌판구이 풍경(오리양념구이)

2019. 7. 7. 11:30맛집탐방

불금이다!
fire friday!
오래전 지인들과 함께 맛집을 찾다가
태평에 위치한 "돌판구이 풍경"이라고
 소문이 자자한 집에 방문하게 되었다.


웬 허름한 가정집 같은 분위기~


주차장도 꽤 넓어서 아주~ 아주 좋았다!


오우~ 무슨 야외캠핑장 같은 분위기였다.


이집의 주력메뉴인 오리!
이날 우리는 오리 양념구이 대짜리!


사전예약을 해서 다행이지
풀 만석이 되었다!


같이 간 지인들 한결같이!
 분위기에 극찬이다!


엄청나게 큰 돌판이다~
기본 반찬인 상추, 깻잎 샐러드, 김치~


양념구이를 올리기 전 싹~ 돌판을
청소해 주신다~


드디어 푸짐하게 양념오리 등장!


싱싱한 야채와 함께 비주얼 작렬!


고기양도 상당하다!


양념구이 찍어 먹는 소스~



서서히 익어간다~~
배고파 죽겠네~ㅎ


익어가는 과정에서
시원하게 소맥한잔!


직원분께서 직접 조리해 주신다~



어느정도 익었을때
부추 + 숙주를 넣고
한번 더 조리!



마지막으로 김치를
촤~ 올려 익히면
끝!!


바로 흡입!!
소스에 살짝직업 한입!!
하~~~ 비린내도 안나고
정말 맛있는 식감!!


김치와 싸먹어도 강추!


상추쌈도 강추!


사이드 메뉼 시킨
들께 수제비~
굉장히 고소했고..
느끼해진 입맛을 정리해 주는 깔끔함?ㅎㅎ


사이드 메뉴2
누룽지 치즈롤~~
소주 안주로 딱!!ㅎㅎ

이날 결국!
기억을 저편에...

안주, 분위기 너무 좋아
필름이 끊기게 되었다..ㅎㅎ
어후~~

날도 덥고 복날도 다가 오는데
태평 돌판구이에서 
몸보신 추천해 본다!


"이 글이 재미있으셨다거나 볼만했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