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09 강남 산해연(산해연 스페셜)

2019. 7. 10. 12:53맛집탐방

간만에 대학 선후배 모이는 자리였다..
역시나 다들 각자의 산업에서 일하는 지라 중간지점인
"강남역"근처로 모임자리를 선정하였다. 메뉴는 해물종류~ 선정!

마친 인기맛집인 산해연 이라는 곳으로 가보게 되었다.!


식당위치는 지하에 위치하였다.


여럿 메뉴들과
점심특선도 있었다.


역시 메뉴는 제일비싼!
산해연 스페셜~ 대짜리!!


주요 메뉴들도 추가가 가능하였다.


주요 찬들이 등장하시고.~
개인적으로 도토리묵이 제일 부드럽고
소주안주로 강추였다!


간만에 소맥 한잔!


드디어 등장!
알찬구성!
갈비+해물!
생각보다 대짜리 치고 생각보다 작아 보였다.!
역시 강남의 물가라는 짧은 생각이...들었다.


그래도 나름 해물들은 싱싱하고
깔끔해 보였다.


손수 점원께서 해물과 고기를 잘라주시고...


다 익혀 나오기에
바로 먹을 수 있다.


소맥 한잔에 제일 처음 먹은것은
바로 참치알? 이였다.


요것이 참치알~


술 안주로 최고!


여럿 해물과 전복, 갈비도 좋았지만..
국물이 최강이였다.!!


이제부터 소주로~ 갈아 타고~~
한점~ 한점~ 먹어 보았다..


자~ 치얼스~~


정말이지 다들 맛있다고 먹방시전이였다.!


결국 갈비알찜(소) 추가시킴ㅋㅋㅋㅋ
다소 양이 남자 5명이 먹기엔
부족하였다.


라면사리도~~ 추가요~


우리 모임 큰 형님께서..
다음날 출근들 잘 하라고
컨디션! 1병씩~


결국 이날...
엄청난 소주량~~


역시나 다들 술도 먹고
음주 후엔 항상 배가 고파진다.!
볶음밥도 먹어보았다..


많이도 먹었다..ㅎㅎ


오늘 1차는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