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22 꼬들꼬들 맛나는 돼지껍데기 분당 야탑 "볏짚껍데기"(돼지껍데기, 나비항정살, 갈매기살)

2019. 7. 23. 10:09맛집탐방

굉장히 습하고~ 더운날!
시원한 소맥이 한 잔! 생각나는 날!


야탑을 어슬렁 거리던 중 먹자골목에 위치한 분당 "볏짚껍데기"를 방문하였다!


이른 시간때 방문하여
손님은 우리 테이블 뿐!ㅎㅎ


메뉴는 당연!
 껍데기 기본에 나비항정


일단,! 소맥부터 한잔!!
원래는 철근불판(철근석쇠)을 사용하였는데
 한창 이슈가 있어 일반불판으로 대체됨!


기본 소스부터 등장 하시고~


반찬들~~


개인적으로 요 안주로
소주 1병을 달렸다!ㅎㅎ


기본셋팅 완료!


곧! 두툼한~
 돼지껍데기가 나오고~
바로 누름쇠로 지긋이 눌러 주신다~


이미 반쯤 조리가 되어 나오기 때문에
조금만 구워서 먹을 수 있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양념소스!!


콩가루도 한번!


역시 돼지껍데기는 두툼해야 제맛!
꼬들꼬들!
인계동 껍데기와는 또 다른 맛이다.
소주가 절로 들어간다~~


은근히 퍼지는 볏짚향도~ 좋다!


다음은 나비 항정살!


나비모양의 항정살??


역시 항정살!
부드럽게 소주를 부른다!!ㅎㅎ


돼지껍데기와 환상의 콜라보!
막판에 김치도 같이 구워보았다!!


소주한잔!


추가메뉴로
화산 계란찜또 추가하였다!


짜지 않고
부드러운 식감!


허기가 졌는지...
볏짚갈매기도 추가!


부드러운 갈매살!


요건!
미니 볶음밥!
갈매기살을 주문했는데
한참을 지나도 주질않아~
종업원이 주문을 잊고 있었다.

미안하다면 서비스로 주신
미니 볶음밥!


이날 푸짐하게~ 자알 먹었다!


생각보다 많이먹었는데
착한 가격이다!



"이 글이 재미있으셨다거나 볼만했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