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23 판교 쉐프의 짬뽕집 "소호반점" (오늘의 밥! '갈비양념 불고기덮밥')

2019. 7. 23. 17:34맛집탐방

더위의 절정!
대서이다. 가만히 있어도 습한 날씨에 땀이 주르륵 흐른다. 전날 음주로 술이 깨면서 땀이 더 나는것 같다.

금일 점심은 막연히 "전날 술 먹었으니 해장이나 하자! " 라는 취지로 가성비 굿!
삼환하이펙스에 위치한 소호반점에 들렸다.


늘도 여전히 점심엔 북적! 북적!
당연 짬뽕으로 골라야지 했지만..
눈에들어오는 오늘밥!
"갈비양념 불고기 덮밥"이 눈에 들어왔다!!
어차피 덮밥류 주문하면 국물은 따로 나오니
해장은 그걸로ㅋㅋㅋㅋ 오늘은 불고기 덮밥으로 결정!!


같이간 일행들은 짬뽕으로... 항상 느끼지만 엄청빨리 나온다!


짬뽕국물..ㅎㅎ 건더기 하나 없는 국물이다.ㅎ
하지만 깊고 진한 맛이 일품!


전혀 건더기는 없다....
하지만 두 번 리필ㅋ

드디어 불고기 덮밥 등장!


각보다 고퀄리티였다! 불고기 양도 상당하다~

부드럽고 잡내 하나 나질 않았다.!


스멜 굿!
단가 때문인지 야채는 보이질 않았다!


자~~알 먹겠습니다!!

오늘도 싸고 맛있게 점심 클리어!
이제는 그날 그날 소호반점 오늘의 밥이 기대된다.~

오늘의 밥 가격: 6,500원



<지난 소호반점 리뷰!>
1탄: 2019.04.17 짬뽕, 짜장, 탕수육, 볶음밥
2탄: 2019.07.03 짬뽕밥



"이 글이 재미있으셨다거나 볼만했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