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24 판교 깔끔한 중화요리! "스타차이나"(볶음짜장, 탕수육, 유린기)

2019. 7. 24. 13:09맛집탐방

타부서
점심식사 초청을 받게되~
금일 점심은 고급 중식당!
"스타차이나"로 가게 되었다!


미리 예약을 해두어
3번 룸으로~


깔끔하게 셋팅되어 있었다!


이날 개인요리 1개씩!
탕수육(소) + 유린기
이렇게 주문하게 되었다!

탕수육 부터 등장!


부먹 스타일로 등장하였다!

한입 베어 물었더니
바삭! 하는 소리와 함께 굉장히 맛있는 식감연출!
아삭한 야채들과 잘 어우러져 감칠맛이 더 해졌다!


다음은 유린기!
사실 유린기라는 요리는 나에게 생소한 요리이다!

보통  중식당 가면!
탕수육아니면 칠리새우만 시키는 지라~
맛이 궁금하였다!


비주얼은 돈가스 잘른 그런 비주얼??
부드러운 닭고기바삭한 튀김이 잘 어우러져
깔끔하고 탕수육과는 또 다른 맛이였다!

또 짜지않는 소스도 맛있었다!


다음은 개인요리!
볶음짜장이다
비주얼은 보통의 짜장면과 같다!
하지만 볶음짜장이라 그런지
별도로 짜장소스와 비비지 않아도 바로 먹을 수 있었다.


일반 짜장면과는 다르게
불맛같은게 조금 느껴지기도 했다!


순식간에 한그릇 뚝딱!


금일 점심도 잘먹었습니다.^^




"이 글이 재미있으셨다거나 볼만했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