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07 따뜻하고 개운한 미역국! 판교 "오복미역"(조개 미역국)

2019. 8. 7. 12:55맛집탐방

태풍! 프란시스코가 지나간 어느 점심.!

사무실 에어컨 바람을 너무 쐬서
몹시 추운 날이였다.!(냉방병 걸릴듯!)

따뜻한 국물이 생각났고 회사주변
오복미역을 찾아가 보았다.


평소 미역국은 집에서 먹는 그런 종류로만 생각하다가
막상 사먹게 되니... 어색하였다.
크억! 미역국 가격이 만원이 넘어갔다!


미역국 이외 다른 셋트 메뉴들도 준비되어 있었다.


좀 이른 시간에 와서 그런지
자리는 많았다.


우리가 자리에 앉자마자 손님들이 우르르~


메뉴는 조개미역국으로 결정!


기본 찬들이 나왔다.
찬들도 정갈하게 맛있게 잘 나왔다!
(단, 꽁치는 리필 안된다!)


큰 뚝배기 그릇에 미역국이 납셨다!
양이 어머어마 하다~


미역 사이사이 들어있는 조개살들~
향긋한 조개향이 난다~


뜨거우니 조심하자!


향긋한 조개맛과 깔끔한 미역의 맛이 잘 어우러져
환상의 조합!! 소주안주로 딱!!

무엇보다 미역국 특유의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 좋았다.


이제 흡입!!
후르릅~~~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소 비싼감이 있지만
맛에서는 인정하게 되었다.ㅎㅎ

소주안주, 해장용으로도 좋을 듯 싶다.

건강한 식사가 땡길때 강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