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08.08 반듯하고 건강한 웰빙한식! 판교 "도담"(영양갈비탕)

2019. 8. 8. 12:06맛집탐방

여느때와 마찬가지로 직장인들의 고민!
바로! 점심메뉴선정!

오늘은 보양식이 땡겨 고민하던중.
판교 디테라스에 있는 도담에서 "영양갈비탕"을 먹어보기로 한다.

과거, 현, "도담"자리에 "목우"라고 있었는데 사장이 바뀐듯 하다!
2017/09/26 - [맛집탐방] - 2017.09.26 판교 목우(갈비탕)

맛이 바뀌었는지 비교도 해보고 겸사 겸사~ 방문!


이날도 무척이나 더웠다!


갈비탕 이외에 식사메뉴가 좀 더 추가가 된듯하다!


내부는 깔끔한 인테리어와
과거 목우때와 다르지 않았다.


에어컨은 빵빵해서 좋았다!


얼큰불낙(낙지+불고기)
한우소곱창전골
묵은지김치전골

신메뉴 출시라는데
먹어보고는 싶다!!

다음 회식때 도담에서 하기를 기약하며..^^;


미리 찬들은 셋팅되어 있었다.


찬들도 그날마다 달라지는데
정갈하게 잘 차려 나온다!
김치맛은 일품!(개인적으로 강추!)

조금 아쉬운점은 목우때는
송이버섯을 소금참기름 장에 찍어먹는것이 사라졌다.


영양갈비탕을 주문 후 바로
공기밥, 갈비찍어먹는 간장이 나왔다!


다음엔 갈비탕 말고.. 뚝배기불고기로 도전해 봐야 것다!!


생각보다 음식이 빨리 나왔다!


으~~ 뜨거워~~


갈비대는 2대로 맑은 국물에
대추와 인삼이 같이 들어있었다.


갈비살은 많이 붙어 있었다!


가위와 집게로 갈비살을 해체시켜 준다!


자! 이제 흡입~~!!


그냥 갈비살을 먹어도 맛있지만,
 역시! 간장에 살짝 찍어먹는 센스!


약간의 당면도 들어 있었다.


공기밥 반정도는 말아 먹는 센스!


고기도 질기지도 않고, 냄새도 나지 않고,
나름 깔끔하면서도 시원한 국물맛이 일품!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후식으로 시원한 매실차!
센스 만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