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9 싱싱한 연포탕! 야탑 "변가네 계절포차"

2019. 8. 30. 16:28맛집탐방

1차! 와그너를 500맥주 9개+소주1병으로 마무리 후
2019/08/30 - [맛집탐방] - 2019.08.29 오늘은 치맥! 야탑 "와그너 치킨 호프"(참숯불 바베큐치킨)

2차! 근처에 변가네 계절포차를 들렀다.

사실, 회사동료가 그렇게 여기 연포탕이 맛있다고
추천을 하길래 몸보신 차원 연포탕으로 선정!
더구나 이날은 비가 억수로 많이도 왔고
비오는 소리에 술자리 운치도 올라가 있었다!

기본안주로 나온는 번데기, 청포묵!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음식들이다.
연포탕 소스로 3가지고 나오는데
"소금장", "초고추장", "와사비장"
취향에 맞게 먹을 수 있다!


다소 연포탕이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린다.
수북하게 야채를 올린 연포탕이 등장하셨다!
연포탕의 핵심인! 진한육수향이 깔끔하고 좋았다.
싱싱한 낙지들이 춤을춘다!


얼른 시원한 연포탕을 먹고 싶었지만
낙지들이 육수입수를 완강히 거부한다.ㅎㅎ


드디어 좀 낙지들이 잠잠해 졌다!
열심히 사장님께서 잘라주셨다!


드디어 시원한 연포탕 완성!
바로 국물부터~

크~~ 시원한 국물이 소주안주로 딱이다!


겉저리 김치맛도 일품이다!


완전 JMT!


각종 야채와 같이 끓이니
몸에도 좋고 개인적으로 미나리향이 너무 좋았다


낙지도 냠냠!

이날 결국 과음으로
간신히 집에가게 되었다.ㅎㅎ


인심 좋으신 사장님!
오삼불고기+소주한병도 서비스!!


연포탕 이외 다른 메뉴들도 많았다!


요건 나중에 한 번 먹어보고 싶다!


포인트 제도가 있어 적립도 가능하다!ㅎㅎㅎ

오늘은 '변가네 계절포차'에서
따뜻한 연포탕에 소주 어떠신지...


<'변가네계절포차'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