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05 맛과 양, 가성비 갑! 싱싱한 해물요리! 20년 전통! "본가 김광선 해물찜"(해물찜)

2019. 9. 6. 07:36맛집탐방

간만에 우리집에 오신 어머니를 위해
특별한 저녁식사를 대접해 보았다!
어머니가 좋아하시는 해산물요리!

바로 해물찜이다!
주변식당을을 찾다가 기흥중학교 앞에 있는
"김광선 해물찜"이라는 곳이
여러므로 평이 좋고 서비스가 좋다고 하여 방문!


좀 이른시간에 가서 그런지 
한산하였다.


가게문 앞 수조에
싱싱한 전복이 가득!


해물찜 중으로 주세요~
그리고.. 당연히...
소주도 주세요!

기본 찬!
개인적으로 계란, 번데기 안주만 있어도
 소주안주 각!


푸짐한 해물찜 등장!!


싱싱한 해물이 가득!
생각보다 양이 많았다!


자~ 소주한잔!
고마워요~



입에 침이 고여온다!!


사장님께서 직접 잘라주신다!




정성스럽게 손질해주시고
이제 잘먹겠습니다!!


각종 싱싱한 해산물이 가득!
짜지도 않고, 맛있게 잘 조리해 주셨다!
어머님도 너무 맛있게 드시는 모습을 보니
기분이 좋았다!


싸구려 입이라 해물찜을 먹을때
저 숙주를 가장 좋아하는데
내가 거이 다 먹은듯!!
20분도 안되서 다 먹어감!
여기서 소주 한병 더!


자! 마무리로 볶음밥!
역시 해물찜 마지막 코스!!


살짝만 불에 볶아주면 끝!


너무 배불리 맛잇게 먹었다!


그 많던 해물찜은 요것밖에 남지 않음.ㅎㅎ


바닥까지 싹싹 긁어 흡입!!
막잔은 가득!!


너무 맛있고 싸게 저녁식사를 즐겼다!
재방문 100% 식당!
강 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