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3.10 "새단장 충주 라바랜드 "

2022. 3. 10. 11:26소소한 일상

충주라바랜드 재개장했답니다.^^

충주라바랜드 새단장기념

아이들과 공휴일 아침일찍 줄이 서 있다.
오픈은 10시!!
10분 전 이미 대기중인 부지런한 가정들^^

미리 사전투표했기에
여유로이 휴일을 맞이한 우리가족
아이들도 간만에 가는 라바랜드행으로
설렘

가격변동 없음

연중무휴는 처음봄ㅎ
대단하다ㅎ

충주시민은 할인되니 신분증지참필
24개월미만은 무료 (이것도 서류필)
2시간이용 에 추이용시 추가요금발생
구내 사용 영수증 시
추가시간 생겨서 점심간단히 해결하면
2-3시간 획득ㅎ

일반 키즈카페를 비교하면
가성비 최고^^

자세한글 을위해 전에찍어둔 사진 소환^^

자 이제 리모델링 된 라바랜드로 고고

거의 첫손님이라
사람없어 좋구나ㅜ
아무리 위드코로나지만 조심스러움
오후가되니 사람 대박많아짐
집으로집으로ㅎ

새로운 사탕뽑기 게임기ㅎ
500원으로 막대사탕4개 멘토스 1개 뽑음ㅎ

실내 중간에 있어 아이들이 혹하기좋음ㅜㅜ

전에있던 낚시 게임기도 보임

한켠에 마려된 블럭놀이방ㅎㅎ

실내 정글짐이 커지고 깔끔해짐

미끄럼도 디지털화ㅎ
아이들이 너무좋아함ㅎ

정글짐도 꽤 크다
요리조리

아이들 쫓아다니느라 삐질삐질ㅋ

전에 있던 파티룸고기잡는테이블도 축속되어 이곳으로

파티룸ㅎ

제일 마음에들었던 숲속놀이터ㅎ

이곳은 업그레이드 대포놀이방

이것 물건ㅎㅎ
아이들이 신나신나 계속 버튼눌러
하늘로슝슝ㅎ
화면도 역시 라바랜드니
라바스토리로 알참ㅎ

대포들이 안정감있고 어린아이들이 공넣기도
쉽게 설치되어있다.

미끄럼 위에서 바라본 라바랜드 실내

저기를 얼마나 오르락내리락 했는지 땀범벅ㅋ

방방도 넓직ㅎ

낚시놀이 흉내중인 막내

나무 놀이터 아이들이 진짜 좋아함
어른은 들어갈수 없어요^^

짐라인이라고 해야하나
이곳도 정말 마음에듬ㅎ
옆에 흔들나무다리도있고ㅎ

큰아들 아주 신났다.

이곳은 뽑기라인
지갑이 가벼워지는소리ㅜㅋㅋ
피카츄 뽑기 2개결국 나가면 획득한 두 아들ㅋ

그외 수많은 뽑기들ㅎ

대포 볼풀장내부

나무 에 달린 해먹그네

무지개다리ㅎㅎ
동화속 같다^^
실내 키즈카페에서 한참놀고나니
휴일이라 아이들이 많아지고있다.^^;
밖으로
고고

라바랜드 실내만 리모델링 된듯하다.
밖 외부시설들은 그대로ㅎ
그래도 아이들 너무좋아함
여러가지 놀이기구들 무제한탑승가능한
라바랜드의 특권ㅎ
더욱이 라바랜드른 어른도 같이 타도 되는 기구들이 대부분ㅎㅎ

미세먼지많구나 뿌연하늘ㅜㅜ

바이킹은 아직 키가 안되서ㅎ
시간제한 횟수제한있어
바이킹운행시간 맞춰
엄마만 타고왔다는ㅋ
120cm가 어서 넘으렴ㅎ

아이들이 돟아하는 범퍼카ㅎㅎ
둘째는 나이가 되지 않지만 덩치로 밀고가 탑승
결국ㅋㅋ안내형아가 밀어주고 도와줌;;

2회무료ㅎ 3회부턴 500 씩 추가란다.

구내식당
메뉴는 같다.
개인적으로 아이들먹기에도 좋다ㅎ
치즈돈가스ㅎ피자 다 맛남ㅎ

식당밖 풍경
배불리 먹고 한바탕 놀고나니
너무많다
사람이

둘째 낮잠시간도 많이 지나고
아쉬움을 뒤로하고ㅎ
퇴장ㅎ
추가한시간은 점심 영수증으로ㅎ
세시간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 보낸
충주 라바랜드
재오픈 현장ㅎ

아이가있는 집이라면ㅎㅎ
강력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