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3.16 "장판에 염색약 물들었을때 지우는방법"

2022. 3. 17. 12:12소소한 일상

염색하다가 장판바닥에 염색약 묻었을때
지우는 나만의 방법 제공!
효과100

젊은나이의 새치
유전플러스 스트레슨지
일찍이 찾아온 흰머리

요즘같은 시대에 셀프 염색은 기본ㅎ

주기적으로 새치머리염색 해주면
젊음 뿜뿜ㅋㅋ

집에서 와이프 덕으로 종종한다.

검은머리염색은 모 기술없이 쓱쓱
잘 발라주면되고
몇십분방치하면 그만ㅎ

오늘은 염색중 발생하는 긴급상황에대해서
짧막하게 적어본다.

최근 염색하다 한덩이 떨어진
(아무장치 안하고 함;;;신문지나 깔판을 꼭 바닥에 깔고 염색시작하길바람)염색약을
바로지운다고 지웠는데 아뿔싸!!


염색약 을 닦아내고 머리염색을 마치고 방치하려하는순간
그순간 금새 묻어있던
아니 잠깐 묻었다가 닦은 그자리에 너무도
선명히 남아있는 염색약의 흔적ㅜㅜㅜ

전에 살던 곳에서도 한번그래서 영원히 지워지지않았던기억이ㅜㅜ 멘붕
결국 이를악물고 폭풍검색
그리고...여러가지방법 시도

성공 성공!!그성공 후기를 적어보고자한다.


장판에 묻은 염색약 지우기

1. 락스를 염색된 장판위에 뿌리고 5분정도 방치
후 잘닦아준다.


2.식초와 과탄산수소를 섞어 휴지에 촉촉히 묻혀 5분간 방치 후 닦아낸다.


3. 헤어 스프레이를 뿌리고 5분정도 방치한다. 날라가지 않도록 랩으로 막아주기! 그후에 닦아내기!

윽 식초에 락스에 스프레이 냄새진동ㅜㅜ
환기는 조금필요해

그런데 다하고 열심히 닦아봤지만
1번 2번 3번 다 효과가없네??!!!!

위 방법들 다 일리가있다.
단.. 마지막 이것이필요!!

바로 철수세미!!

위의 방법들모두 연마하는 성분ㅋㅋ
장판코팅부분을 약하게만들어 이미 순식간에 스며든 염색부위를 제거 ㅎㅎ

싹싹 박박ㅎㅎ열심히 미니 장판은 살짝 벗겨졌지만 ㅎㅎ티별로안남ㅎㅎ

그래도 깨끗 ㅎㅎ
휴~~

많은 정보들이있지만
수세미 특히 철수세미가 효과좋았음!!
염색하기전 꼭 바닥에 신문지 깔고합시다.

만약 떨어져 물들었다면 신속하게 위방법들을 해보길 바란다.
지금까지 장판바닥에 염색약 묻었을때 방법꿀팁!!

티안나죠??
염색물들었을때는 정신이없어 ㅋ못찍고
다닦아낸후에야ㅎ
멀리서 빛비추었을태 코팅이 약간벗겨진것 빼곤
효과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