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18 제부도 선창횟집(조개구이)

2018. 7. 19. 05:53맛집탐방

제부도의 꽃! 조.개.구.이

제부도에 왔으니..  조개구이는 필수 아니겠는가.. . 무한리필집도 많지만 우리식구들이 양이 많지는 않아. 손해라는 생각이 들었다~ 수 많은 상점들 중 선창횟집 조개구이 평이 좋아 발걸음을 옮겼다.

착한가격에 여러 사이드 음식도 잘 나온다. 주차장도 상당히 잘 구비되어있었다.

필수!!!!!

야간 카페분위기??를 자아내었다. 일단 그날은 상당히 더웠고 제일 시원한 자리로 사장님께 안내를 받았다.

불이 들어오고..... (Are you ready?)

싱싱한 조개들 입장!!

키조개+쭈꾸미+라면

드디어 하나가 익었다.~ 하지만 와이프 먼저~~~

곤약국수?와 나물이름은 기억이 나질 않는다.~~

역시 빠질 수 없는 이슬!!

시뻘건~ 피조개 바로 소주한잔 각!!

이 새우 또한 사이드메뉴라는게 놀라웠다.ㅎ

잘 익은 소라~~♥

마무리로 바지락칼국수..  너무 배가불러 간신히 먹었다.

기본메뉴인 바지락 탕만 있어도 소주가 절로 들어간다능...,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오늘도 이렇게 잘 먹고 제부도의 밤도 어두워 진다. 정말 제부도 최고의 휴가지로 인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