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26 청계산 옛골명가

2018. 7. 27. 14:28맛집탐방

청계산 명가 "옛골명가"


타 부서에서 회식에 초청받아 참석을 하였다. 장소는 청계산 등산로 입구쪽에 위치한 옛골명가라는 곳이다.

C코스요리로 먹게 되었다. WOW~~

C코스는 한방백숙+오리훈재+오리로스+삽겹살+해물파전 이렇게 나온다고 하니 기대가 된다.


마침 셋팅이 다 되어 있어 착석!!! 다들 착석!!


밑 반찬만해도 배부를것다... 특히 도토리 묵은 정말 맛있었다.


처음에 파전과 오리훈재가 나왔다. 


크~~ 비주얼~ 끝났다.ㅎㅎㅎ

이 타임에!! 소맥이 빠지면 안되겠지??


연이어 삼겹살이 나오고... 내가 좋아하는 도톱한 삼겹살이다!! 와~~ 땟갈 끝장남!

자~~알 먹겠습니다.



바로 오리로스도 나왔다. 너무 배가불러 다 먹지를 못한것이 너무 한이 된다.



크!! 한방백숙 사진을 못찍었다.ㅠㅠ

한방 백숙은 정말 잡내 안나고 깔끔한 맛을 보여주었다.


일단, 이날은 만취로 귀가를 하였다.ㅠ

적당히 먹을껄..... 안주가 이래 좋으니 어쩔 수가 없었다.


모두들 날 더운데 건강관리 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