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24 여수동 다원(짬뽕)

2018. 7. 24. 17:55맛집탐방

술 해장☞짬뽕

어김없이 과음으로 골골골~~~ 해장차 여수동 다원이라는 중국집을 찾았다.

브레이크 타임도 있으니 잘 참고하자.

중국냉면?

이집에서 은근 잘 나간다는 냉짬뽕 나중에 먹어보기로 함ㅎ

기본 찬은 절임양배추, 짜샤이, 단무지 깔끔하고 좋다.

은근 맛있음ㅎ

드뎌 짬뽕이 나오고..  본격적인 해장을 해보자.ㅎ

해물이 상당히 싱싱하며, 양도 많았다.
국물맛은 해장하기에 아주~~~ 적합한 맛이었다.

후식도 나왔다. 떡같은데 마탕처럼 달달한 맛이었다.

결론은 해장직방이다. 아쉬운 점은 음식주문하고 상당히 기다려야 했다는 점이다. 물론 손님이 많고 점심때라 그렇지만 ...  개인적으로 주문하고 많이 기다린 느낌?

별 5개중 5개를 주고싶은 맛이다. 야탑,여수동 근방에서 먹어본 짬뽕중에 제일 맛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