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25 제천 청풍호 관광모노레일

2019. 6. 25. 14:03소소한 일상

이른 아침..
부모님을 모시고 제천 청풍호에 위치한 모노레일을 찾아보았다.
평소에 산의 정기와 맑은 공기마시며 산을 오르는 기분을 느끼고 싶었었다.


넓은 주차장 완비로 주차걱정은 없었다.


1박2일 촬영지....


사전 인터넷 예매로 쉽게 티케팅을 하였다.


가격은 성인기준 8,000원!


순환버스도 운영중이니 인프라가 잘 되어 있었다.!


발권!!


타는곳으로 이동!


한참~ 정비기사님들이 모노레일 점검중...


레일이 산속으로 연결되어 있다~


자 이제 탑승!


6명이씩 탈수 있다.!
바로 출발!!


운 좋은 타이밍에 가서 바로 탈 수 있어 정말 좋았다.!



천천히 모노레일을 타고 올라가는중...


여럿 동물들도 잘 배치되어 있다~ㅎㅎ
맷돼지는 진짜같았음~ㅋ


귀요미 토끼도 보인다~




이날 무척 더웠지만.. 산속은 무척이나 시원하였다.
산림욕이 따로 없었고.. 무엇보다.
공기가 무척이나 좋았다.





중간에 무슨코스에 진입하였다. 라는 멘트도 말해준다~




마지막 정상 오르막길은 경사가 엄청나다...


거이 90도 육박하는듯~~


정상에 오르면... 케이블카 도착이가 보이고.
멀리 청풍호의 모습이 펼쳐진다.

정상도착 후 모노레일을 내려서 주변을 둘러볼 수가 있다.


오리솟대~


케이블카도 타고 싶었지만...
우린 모노레일 왕복권자~ㅎ


이날 날씨가 나름 좋아 멀리까지 풍경을 볼 수 있었다.


물이 많이빠진 청풍호...



예술작품도 설치되어있다.


개인적으로 이장면이 가장 맘에 들었다.


다시 모노레일 탑승!

케이블카는 나중에 와서~ 타보기로 하였다.
그래도 부모님 모시고 소소히 다녀오는 것도 나쁘지 않은것 같다.
부모님도 굉장히 만족하셨다.^^


"이 글이 재미있으셨다거나 볼만했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