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31 뽀로로, 꼬마버스 타요 제작사! 아들램과 "아이코닉스(ICONIX)" 방문

2019. 7. 31. 14:56소소한 일상

아들램의 어린이집 방학이 시작되었다..
어쩔 수 없이 와이프와 휴가를 번갈아 가면서 사용하기로 하였다.
맞벌이는 어쩔 수가 없는가 보다...ㅠㅠ

방학을 맞이하여  아들램의 집요한 타요사랑!
바로 뽀로로, 타요의 제작회사!
아이코닉스를 방문하기로 하였다.!

이날은 비가 주르륵! 내리는 날!
덥고, 습하고, 가만히 카시트에 앉아 있기를 거부하는 날이다!

부랴부랴~~ 갓길에 주차!(주차할 때가 마땅치 않다!)


로비에 들어서자 마자!
타요가 딱 보이니!
아들램 신나서 뛰어가신다!


로비 인포메이션에서 살짝 웃어주신다!
친절~


타요~ 라니~ 로기~~ 가니~~


신나서 두리번! 두리번!


아쉽게도 저 타요문은 열리지 않는다!!


뽀로로 친구들 영상도 사용하고 있다!


타요 시리즈 봉봉이가 보이니
초 집중!


1층 로비에는 뽀로로 카페가 있었다.
저렴하게 음료들을 판매하고 있었다!

이날은! 뽀로로 탈을 쓰신분들이 열심히 촬영중이여서
피해를 끼칠까 조심히 구경만 하였다.~^^


띠띠뽀~ 띠띠뽀~


카페 한쪽에는 무수히 많은 뽀로로! 피큐어들이 전시되어 있었다.
하지만, 우리 아들램은 뽀로로 1도 관심없고
그냥 구경만~^^


타요가 어디 없나 스캔중~~~


타요 시리즈가 생각보다 없어~
실망중.ㅋㅋㅋㅋㅋ


한쪽에는 뽀로로, 타요 시리즈
장난감, 스티커북이 전시되고 있었다.


타요가 업다고 끝까지 울상~ㅋㅋㅋㅋ



아쉽지만, 국내 아이들 컨텐츠 제작사인
아이코닉스를 방문했다는 것에 만족을 해야 했다.

그래도 눈요기도 하고 재미는 있었다~^^



"이 글이 재미있으셨다거나 볼만했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