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27 ABC타이어를 이용해 스포티지R 타이어 주문 및 교체(충주 정군타이어)

2019. 10. 29. 20:05자동차 관리

자동차 검사 이후!

2019/10/26 - [자동차 관리] - 2019.10.26 정기적인 자동차검사! 스포티지R 자동차 종합검사! 한국교통안전공단(충주점)

스포티지 R 앞 타이어 교체의 필요를 느껴
타이어를 교체해 보기로 결정하였다!!


요즘 타이어 교체 핫하다는
"ABC타이어"에서 해보았다!

기존 미쉐린 235/55R18
을 쓰고 있었다!


타이어 마모도 상태가
앞, 뒤 차이가 심했다!!

(참고로 무지하여 타이어 앞, 뒤 교환 한 번도 안했다.ㅡㅡ;)


얼른 ABC타이어 접속!


스포티지R에 맞는 타이어를 선택 후
타이어 찾기!!


여러가지 제품들이 나왔지만,
그래도 국산타이어 중 베스트로 추천해주는
타이어로 골라보았다.
바로 금호 타이어 크루젠 KL33!


(참고로 한국 타이어 제조는 중국!! 전혀 모르고 있었다!)


두 짝 주문!!

최고급형
승차감
제동력

 좋다하는데
기대는 된다!!


업무상 당분간 충주에 있어
충주 장착점으로 선정하였다!

참고로 충주는 한 곳 뿐이 없다!!

결과적으로
주문+배송+장착
총 206,400원 


수요일!!

충주 용관동 외각에 위치한 정군타이어에 도착하였다!

토요일 주문 후!
예약이 많이 밀려
수요일에 장착할 수 있었다!

(예약 차량이 어머어마 하다고 하신다!)


세이프티 팩토리??
사장님께 정군타이어 아니냐고 여쭤보니.

다 사연이 있었다.

정식 명칭은 세이프티 팩토리!

하지만 어른신들이 발음하기 어려워
하시고 입에 잘 안담긴다는 야기가 있어

사장님의 성함에서 딴 (사장님 본명: 정기군)
그래서 정군타이어라는 썰이시다!


앞서 대기한 차량이 있어
휴게실에서 잠시 대기하였다.

사장님의 소소한 취미생활을 볼 수 있었다!!


사장님의 여러 인증서 및 라이센스!


ABC타이어에서 도착한 타이어!!


드디어 차례가 되어! 장착 돌입!!


사장님의 노련미!!
빠르게 분리!!


여러가지 발란스를 맞춰 주신다!


순식간에 장착!!!

장착은 얼마 걸리지 않았다!

친절히 타이어 기능과 여러가지 팁 등을 소개해 주시고
추천 타이어등 너무 친절하신 사장님!

무엇보다! 솔직하신 면모가 너무 맘에 들었다!

감사합니다! 사장님!